그사람의 사소한 행동들이 만들어낸!


이사람은 이런 사람이다. 저사람은 저런 행동을 하는 사람이다.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있을 거예요. 그사람의 사소한 행동들이 만들어낸 이런 이미지들 하지만 만약에 이런 이미지들이 나쁜 이미지들이라면 조금만 나의 행동만 바꾸어도 자신의 이미지가 180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해요!!!   ㅠ.ㅠ



자 어떤 행동들일지 궁금하죠? 이렇게 한번 해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에 담배를 태우시는 분들이라면 밖에서 담배를 태울 때 주변에 누구든지 인상을 찌뿌리거나 불편하다는 기색이 느껴진다면 피지마세요.


흡연구역이 따로 정해진 것은 아니라지만 이렇게 하는 것부터 아 이사람은 남을 신경쓰는구나 하고 알게 될 거예요 상대방과의 통화중일 때 지켜야 할 것은 스피커 통화로 하지 않는 것이예요. 진짜 손이 바쁜 경우에는 빼고 말이죠



자신이 목소리가 크더라도 공공장소라는게 있잖아요? 그 때 언성을 높이지말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을 장소로가서 얘기한다고 하면 그래도 신경쓰는구나 하고 생각할 것이랍니다.




정말 사소한 것이지만 당신을 위해서 무언가를 먹을 것을 만들어 준다면 최소한은 먹고 정리하는 것은 도와주세요 좀 더 해줘두 좋구요 그래야 안 그랬어도 조금은 도와주시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빌린 돈은 아무리 적은 천원이라도 갚아주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안줘두 된다고 사정하고 잡아 때는게 아니라면 그정도는 갚아주는게 맞습니다. 그러니 합리화보다는 최소한의 사람에 대한 예의를 말이죠.




그리고 상대방, 일단은 남의 집이기 때문에 만약에 하룻밤 묵게 되면 이불정도는 개어 주세요 이정도의 행동은 조금은 달라보일 수도 있으니까요 진짜 별거 아니죠? 남이 호의를 배풀었다고 해서 그 사람이 괜찮다 하더라도 조금이라도 다시 주거나 배푸는게 사실 맞는 것이긴해요. 어떻게 보면 남에게 피해나 이런 것을 맘에 두지않기위해서기 위함도 있죠.


알고보면 참 이런 사소한 것들이 마음에 더 남더라구요 그러니 더 조심해보는게 어떨까요?